본문 바로가기

여행준비

캄보디아 공항픽업 안내

안녕하세요. 저희 비키투어 공항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캄보디아 공항에서 보다 쉽게 이용하기 위해 글을 올려 드립니다.

 

프놈펜 공항픽업

항공기가 도착한 후 비자발급과 출입국사무소를 거친 다음 수화물을 찾고 공항으로 나오시면 됩니다. 현재 입국장 게이트는 한 곳이므로 그냥 나오시면 됩니다. 공항밖으로 나오시면 픽업할 기사가 대표여행객의 이름이 쓰여있는 피켓을 들고 있습니다. 기사와 만나 안내 받으시고 목적지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프놈펜 공항은 주차장까지 많이 걸어야 하는 경우가 있고 특히 버스주차장은 멀어 버스차량을 이동하실 때에는 차량기사가 마중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입국장 바로 옆 Park Cafe에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상담원에게 공항밖으로 나왔다고 카톡을 하시면 바로 버스기사가 주차장에서 출발합니다. 상담원이 버스명과 차량번호를 미리 알려 드립니다.

버스가 도착하면 승차하셔서 목적지로 이동 하시면 됩니다.

 

씨엠립 공항픽업

비행기가 도착한 후 비자, 이미그레이션을 통과한후 박으로 나오시면 고객님 이름의 피켓을 든 기사와 만나시면 됩니다. 기사가 안내하는 곳으로 가시어 승차하시면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립니다.

공항버스 이용자, 렌트카, 투어 이용자 모두 동일합니다. 국내선 이용객들도 동일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걱정 마세요. 아직까지 한 번도 문제가 발생한 적이 없습니다. 

'여행준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캄보디아 프놈펜/씨엠립 호텔 추천  (0) 2024.07.09
동남아 [캄보디아] 렌터카/공항픽업  (0) 2024.06.24
청주 국제공항 국제선 노선  (0) 2024.06.20
동남아골프장 소개  (0) 2024.06.19
항공권  (1) 2024.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