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여행길잡이 비키투어 캄보디아 11일 전국일주 일정
본문 바로가기

여행플랜

캄보디아 11일 전국일주 일정

캄보디아 주요 도시를 네 분 이서 11일간 돌아보는 여행 일정을 짜 드렸습니다. 이 기간보다 더 긴 일정을 드린 적도 있지만 몇몇 도시를 제외하고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방문하는 도시는 프놈펜, 씨엠립, 시아누크빌, 프레아비히어, 코롱, 캄폿, 켑입니다. 많은 이야기들을 품은 캄보디아 지방 여행 일정을 참조해 보세요.


1일차: 공항픽업 - 프놈펜공항에 도착합니다. 비자 발급 후 이미그레이션을 통과 후 입국장 밖으로 나오시면 고객님의 이름이 적힌 피켓을 든 기사와 만나 차량에 탑승합니다. 가이드는 동행하지 않습니다. 탑승하시면 목적지 호텔로 모셔다 드립니다. 호텔 체크인은 직접 하십니다. 여권만 제시하면 체크인이 됩니다. 만약 픽업기사와 못 만나는 경우가 발생하면 입국장 옆의 Park Cafe앞에 계시면 됩니다. 픽업기사와 동선이 어긋나면 카페 앞으로 기사가 찾아갑니다. 

 

2일차: 프놈펜 시티투어 - 왓프놈, 왕궁,  뚜얼슬랭, PH유로공원, 메콩강크루즈 등을 투어하고 저녁식사 후 호텔로 복귀합니다.

 

3일차: 씨엠립이동/뱅밀리아/톤레삽 - 06:00 체크아웃하고 공항으로 이동하여 씨엠립행 항공을 탑승합니다. 08:30분에 씨엠립공항에 도착하여 뱅밀리아와 톤레삽을 방문하고 씨엠립 시내로 들어와 호텔 체크인 합니다. 휴식 후 저녁시간에 압사라댄스디너(Amazon Rest.)에서 압사라와 보카토 공연을 감상합니다. 호텔 복귀 후 휴식입니다.

 

4일차: 앙코르와트일출/스몰투어 - 04:30에 픽업하여 앙코르와트 일출을 감상하고 투어를 시작합니다. 앙코르와트 방문 후 조식은 스라스랑마을의 국숫집에서 하게 됩니다. 이후 앙코르톰(바이욘), 타프롬을 방문 후 호텔로 복귀합니다. 이후 자유시간이며 지정된 식당에서 저녁식사 하시면 됩니다.

 

5일차: 프레아비히어 투어 - 04:00에픽업하여 프레아비히어로 출발합니다. 가는 길에 꼬꺼에 방문하고 프레아비히어를 투어 한 후 씨엠립으로 복귀합니다. 장거리 투어 이므로 식사는 이동 동선에 따라서 임의 로컬식당에서 식사합니다. 씨엠립 도착 예정시간은 21:00입니다.

 

6일차: 빅투어/ATV - 10:00에 픽업하여 빅투어를 합니다. 프레아칸, 니악뽀안, 동메본, 따솜, 프레룹을 방문한 뒤 액티비티 ATV를 체험합니다. 운전면허가 없는 분은 1인승을 이용할 수 없고 2인승 차량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ATV는 선셋투어로 재미있고 기억에 많이 남을 것입니다. 이후 저녁 식사하시고 호텔로 복귀하시고 쉬시면 됩니다.

 

7일차: 시아누크빌/코롱 이동 - 10:00에 체크아웃 후 씨엠립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시아누크공항까지 국내선 항공으로 이동하고 곧바로 시아누크빌 선착장이동, 코롱섬으로 가는 보트에 탑승합니다. 코롱에 도착하여 체크인 후 자유시간입니다. 저녁은 호텔 내 식당을 이용합니다. 

 

8일차: 코롱 자유시간 - 하루 온종일 자유시간이며 식사는 주변 리조트 식당을 이용하게 됩니다. 중식, 석식 비용은 가이드가 지급하고 식사는 자유식사입니다. 19:00에 호텔로비에 모여 발광 프랑크톤투어를 하게 됩니다. 투어 후에 호텔 복귀 후 자유시간입니다.

 

9일차: 시아누크빌/캄폿으로 이동 - 10:00에 체크아웃 후 부두에서 이동보트에 탑승합니다. 시아누크빌 도착 후 차량으로 시아누크빌 명소(2개 이상의 비치, 황금사자상 등)를 방문하고 캄폿으로 이동 합니다. 캄폿 도착후 호텔체크인 그리고 야시장에 방문합니다. 저녁식사는 근처 식당에서 합니다. 이후 자유시간입니다.

 

10일차: 보코산투어 - 08:00에 버스로 픽업하여 보코산투어를 합니다. 보코산 국립공원에는 마오할머니상, 르보코르팰리스, 뽀뽁빌폭포 등 다양한 곳을 방문 후 캄폿으로 복귀합니다. 점심식사는 도시락입니다. 일정상 산속에 마땅한 식당이 없습니다. 오후 4시쯤 보코산 투어를 마치고 호텔 복귀 후 잠시 휴식을 취하다 캄폿크루즈를 탑니다. 프놈펜의 크루즈와는 전혀 다른 느낌의 유람선입니다. 이후 자유시간입니다.

 

11일차: 후추농장/켑/프놈펜 공항샌딩 - 10:00에 체크아웃 후 캄폿 후추농장을 방문합니다. 가는 길에 염전도 방문합니다. 농장 방문 후 켑으로 이동 크랩마켓에서 점심식사를 합니다. 식사 후 주변을 차로 이동 관람하며 프놈펜으로 이동합니다. 프놈펜 이온몰에서 기념품쇼핑과 저녁식사를 합니다. 이후 공항에 모셔다 드리고 투어는 끝납니다. 

 

거의 매일 이동하지만 체력적인 부담이 덜하도록 일정을 짰습니다. 즐겁고 안전하고 오랫동안 기억이 남을 캄보디아 전국일주의 일정표였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쌀의 산지 바탕방과 커피산지 몬돌끼리, 민물 돌고개 캄피 등을 방문할 다양한 투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행플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캄보디아 주요도시 6박8일  (0) 2024.07.23
씨엠립 골프투어 3박4일 일정  (0) 2024.06.28
프놈펜/씨엠립 5박6일 일정  (0) 2024.06.28
씨엠립 4박5일 일정 참조  (0) 2024.06.28